Business

  • Home
  • 블릿
  • Business
  • 블릿
  • Consulting / Outsourcing
뒤로 앞으로

뒤로

앞으로

Consulting / Outsourcing

Consulting / Outsourcing

IT Outsourcing
IT Outsourcing은 정보시스템에 관련된 설비,인력,하드웨어 등 IT전반에 대한 관리 활동을 외부의 전문기관에 위탁하여 관리하는것을 말합니다.

정보기술이 발전하면서 새로운IT 기술들이 출현하고 있을뿐만 아니라 IT가 새로운 산업분야와 연계하여 융합 또는 통합형태로 진화하고 있습니다. 이로인해 새로운 기술들과 기업의 업무환경을 변화된 시장의 니즈에 유연하고 민첩하게 대응하는것이 요구되고 있습니다. 많은 기업들은 IT서비스를 통해 외부환경변화에 신속하게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혁신하고 경쟁력 강화방안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이노라인은 2007년부터 IT자산을 통합 관리하면서 쌓은 경험과 역량을 지속적으로 제고하고 있으며 선진 IT Outsourcing체계를 도입하여 SLA (Service Level Agreement)를 기반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IT Outsourcing전문가 입니다.

일정수준 이상의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고객과 서비스 수준 약정서를 체결하고 매월 고객과 서비스 평가회의를 운영하는 SLA 서비스는 현재 국내 IT 기업들의 서비스 제공 수준의 측정평가 기준으로 활용되고 있습니다.
Service
  • IT 아웃소싱 컨설팅 서비스IT진단, IT아웃소싱 전략수립, IT아웃소싱 효과분석, IT아웃소싱 서비스 모델링 등
  • 시스템 운영 서비스H/W, S/W, N/W운영 및 유지보수, 정비, 성능향상, 기술관리, 운영인력 지원 등
  • 애플리케이션 서비스애플리케이션 개발, 성능 향상, 운영 및 유지보수, 운영인력 지원 등
  • 데이터센터 서비스BRS, DR, 백업, 시스템 운영 및 관리 서비스 등
IT 아웃소싱의 비즈니스효과
  • 본업의 핵심역량 강화에 전념케 함으로써 고객은 업계선두 위치를 달성하고 유지할 수 있습니다.
  • 최신, 최적의 IT솔루션을 제공하고, 정보시스템의 노하우 및 정보자원을 공유하며, 정보자산의 효율적운영으로, 투자 및 운영 경비를 획기적으로 감축해 드립니다
  • 고객은 눈에 보이지 않았던 정보시스템 부문을 투명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Consulting
노트고객사 비즈니스 및 시스템 환경에 대한 철저한 분석을 통한 최적의 방안 도출

Front & Middle Office Area

  • 시스템 아키텍쳐 (기초, 세부설계)
  • 온라인 전용 보험시스템
  • 웹/앱 접근성 컨설팅

Mobile Service Area

  • 모바일 서비스 컨설팅
  • 빅데이터 기반 모바일 마케팅 컨설팅
  • 모바일 서비스 개발 및 운영 컨설팅
Methodology & Management
그래프체계적 방법론 및 고객지향 지원 서비스
  • 개발 방법론
    Eno-CBD
  • 사업관리 방법론
    Eno-EDM
  • 시스템 운영관리
    방법론
  • 고객센터 운영
  • 원격 유지보수 및
    기술 지원